버릇이 되는 기분 좋은! 페어 스트레치

2022/04/24 블로그

여러분 안녕하세요! 카츠 시카 · 거북이의 피트니스 클럽 121FITNESS입니다.

121FITNESS는 개인 훈련 전문 피트니스 클럽입니다.

하지만!

실은 보디 케어 프로그램이 매우 충실하고 있습니다! 이번에는 그 중 하나,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 【페어 스트레치】를 소개합니다.


페어 스트레치에서는 트레이너가 손님의 몸을 스트레치 해 가기 때문에 손님 자신에게 해 주시는 것은 자세·자세를 바꾸어 주시는 것 정도. 기본적으로는 약한 상태로 유지됩니다.

이 【탈력】이 포인트.

근육은 탈력할 때 매우 잘 뻗어 있습니다. 즉 페어 스트레치라면 근육을 눈 가득 늘릴 수 있다 = 효과가 크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.

또 자세적으로 스스로는 늘기 어려운 근육(엉덩이 등)도 트레이너의 손에 의해 확실히 늘릴 수 있습니다. 바로 가려운 곳에 손이 닿는다.
몸을 이해하고 있는 트레이너에 의한 스트레치이므로 당연히 안전성도 높습니다.

마사지와는 또 다른 상쾌감을 얻을 수 있는 페어 스트레치, 꼭 시험해 주세요.

홈페이지【https://121fit.jp】
핫 페퍼 뷰티【https://beauty.hotpepper.jp/kr/slnH000504424/】
문의 【https://121fit.jp/contact/】

#정체 #골반 교정 #마사지 #헤드 스파 #작은 얼굴 #작은 얼굴 교정 #미각 #휨 허리 #어깨 결림 #안정 피로 #산후 #견갑골 #마터니티 #헤드 #헤드 마사지 #근막 릴리스 #근막 #허리 통증 #스트레치 # 얼굴 # 건초염 # 두통 # 무릎 통증 # 고관절 # 손목 # 스프링 손가락 # O 다리 # 카츠 시카 # 거북이